'힙합 뮤지션 잇템' 베르사체, 롯데 온라인 프리미엄몰 입점

2020-03-16 08:38
  • 글자크기 설정

16일 하루 인기 클러치 선착순 50% 특가 판매

명품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가 16일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 사진은 베르사체 광고 사진.[사진=롯데쇼핑 제공]

명품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가 16일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

국내에서 베르사체의 온라인몰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 프리미엄몰에 소개되는 베르사체 제품은 쥬얼리부터 클러치, 지갑, 벨트 등 총 40여가지 라인이다.

최근 국내외 힙합 뮤지션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귀걸이, 반지 등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함과 패턴이 돋보이는 쥬얼리를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메두사 헤드 미디움 클러치'를 오픈 축하 프로모션으로 이날 단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르사체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수원점 등 베르사체 코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에 대한 A/S 및 교환이 가능하다.

지난해 9월 19일에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몰은 243개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474개 브랜드에서 8만8000가지 상품을 선보이며 월 평균 18.7% 신장 중이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올 상반기 오픈하는 롯데온(ON)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베르사체 온라인 스토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해외 명품브랜드의 온라인 직진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이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