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갑) 김진용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2020-02-11 10:00
  • 글자크기 설정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인천 연수(갑)에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김진용 예비후보(사진)의 후원회가 결성됐다.

김진용 예비후보[사진=김진용 후보 사무실]


김진용 예비후보의 후원회는 민선 초대, 2대 연수구청장을 역임한 (사)인천연수원로모임 신원철이사장이 회장으로 선출됐다.

신 후원회장은 후원회 결성식에서 “나라가 혼란스럽고 경제가 무너진 지금, 청렴성과 도덕성, 전문성을 갖춘 새로운 인물이 오직 국민을 위하고 경제를 살리는 정치를 해야 한다.”며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인천의 대표 정치신인 김진용 후보가 이 난국을 타개할 적임자이므로 적극 후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진용 예비후보는 후원회 결성식이 열린 자리에서 "뜻있는 여러분들의 정성과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일반 사람들 한사람 한사람의 값진 후원으로 우리나라의 깨끗한 정치풍토를 만들어 나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후원회 결성식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우리나라를 바로 세우고, 경제 활성화와 연수구의 재도약을 위해 혼신을 다해 뛰겠다."고 역설했다.

본 후원회의 특징은 후원금 뿐 만이 아니라 재능기부와 자원봉사의 길을 열어놓고 있다는 점이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선거캠프는 자원봉사자들로 꾸려졌다.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는 정치자금법에 따라 관할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단체이며, 개인이 연간 500만원까지 후원할 수 있다.

연말정산에서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