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포스트박스, 설 연휴 편의점 택배일정 공개

2020-01-16 14:39
  • 글자크기 설정

새해맞이 이벤트도 진행

 

[사진=GS포스트박스 제공]

 
GS포스트박스가 설 연휴 기간 GS25 편의점 택배접수 일정을 공개했다.

GS포스트박스는 일반택배의 경우 21일 각 점포 마감 시간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제주지역은 20일까지 접수를 한다고 전했다.

당일배송 퀵서비스 '포스트박스퀵'은 연휴 전날인 23일 오후 4시까지 접수가 가능하고, GS포스트박스 반값택배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설 연휴 기간에도 택배 접수를 한다고 밝혔다.

포스트박스 택배는 PC와 모바일로 예약 접수할 수 있다. 또 가까운 GS25 편의점이나 GS수퍼마켓, 랄라블라 매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각 점포 마감 이후 접수 건은 연휴 직후인 28일부터 일괄적으로 수거해 배송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GS포스트박스 관계자는 “연휴 일정에 맞춰 일반택배, 포스트박스퀵, 반값 택배를 제공하는 만큼 이용자들이 배송 걱정 없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GS포스트박스는 새해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설 선물세트는 택배비 3000원(제주 및 도서 지역 제외/중복할인 불가)에 배송 접수를 할 수 있다. 또 다음달 29일까지 GS25편의점택배 앱을 설치해 로그인한 모든 앱 사용자에게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280㎖ B 제품을 전원 증정한다. GS포스트박스는 추첨을 통해 LG그램, LG코드제로A9, 다이슨 에어랩스타일러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