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나이는? 남편은?

2020-01-16 00:00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서형이 화제다.

15일 방송된 SBS 토크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김서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서형은 소탈한 일상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리드에 몸을 맡긴 채 열정적인 코믹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MC 이동욱은 "(연기를)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이 있었느냐"라고 물었고, 김서형은 답을 하지 못한 채 눈물을 글썽거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김서형 1973년생으로 올해 48세다. 1994년 영화 '딸부잣집'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3년 배우 김성수와 호흡을 맞춘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으로 주목을 받았다.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은 19세 관람 불가의 작품이었지만 성인남녀의 일과 사랑을 재치있게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이후 김서형은 2008년 SBS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신애리라는 악역을 맡아 실감나는 악연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때문에 김서형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악녀 이미지가 너무 강해 그 뒤로 작품이 들어오지 않아 오랜 기간 쉬어야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김서형은 지난해 방영한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대학입시컨설턴트 김주영 역을 맡아 "어머니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라는 명대사를 남기고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최고의 실력파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