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연말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2019-12-20 08:35
  • 글자크기 설정

인천 서구 은혜의집 가족에 문화체험 기회제공 및 생필품 지원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지사장 장재옥)는 공사 창립기념일(11.16)과 연말을 맞아 19일 인천 서구 은혜의집(대표자 김현철) 가족을 초대, 아라뱃길 홍보관과 아라타워 투어 후 인천아시아드경기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등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K-water 전 임직원들이 전개하고 있는「공사 창립기념일 및 연말 맞이 전사 사랑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이 같은 행사를 실시했다.

아라뱃길 홍보관 및 아라타워 견학[사진=K-water 인천김포권지사]


K-water는 연말을 맞아 전국 117개 『물사랑나눔단』봉사동아리 별로 지역의 취약계층, 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경인 아라뱃길 전 직원은 2013년부터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급여 1% 나눔운동」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경인지역의 불우한 사회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매년 추진하고 있다.

장재옥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장은“연말을 맞아 실천한 작은 사랑나눔 활동으로 서천재단 은혜의집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과 기쁨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복지단체, 취약계층들과 소통하면서 그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습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