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의 신' 홈피에 매물 찍어 올리고 경품 받아가세요"

2019-11-18 15:26
  • 글자크기 설정
18일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상가의 신'은 이날부터 홈페이지에 분양 현장을 포함한 매물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등에게는 상가의 신 플랫폼 내 광고 1개월 무료 이용권, 2등에게는 상권 분석 전문가의 상가투자 저서가 주어진다. 참여만 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상가분양 등 매물을 1개 이상 등록한 다음,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를 누르면 된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상가의 신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권강수 상가의 신 대표는 ”상가의 신 플랫폼을 더 많은 이용자들에 알리고 감사를 드리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충실한 정보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보다 활성화한 플랫폼으로 발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 상가의 신은 분양상가의 호실별 분양가 공개 등 정보 제공으로 수요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자체 데이터베이스(DB) 프로그램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관련 지표와 통계도 공개하고 있다.

이 밖에 원스톱 컨설팅, 상권분석, 창업정보 등을 두루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 방송을 통한 양방향 소통도 진행 중이다.

[사진 = 상가의 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