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은 어디로 가나..'2019 CMAF' 다음달 6~8일 개최

2019-10-23 10:34
  • 글자크기 설정
세계 최대 콘텐츠 마케팅 컨설팅 그룹 CMI(Content Marketing Institute)와 스톤브랜드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9 콘텐츠마케팅아시아포럼'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다.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는 CMAF2019 는 콘텐츠 생태계를 이끌어가는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위한 네트워킹 자리다.

‘2019 콘텐츠마케팅아시아포럼’(이하CMAF)는 변화하는 콘텐츠 마케팅이 직면하는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첫날은 <킬링마케팅>, <경험:7차 마케팅 시대>, <콘텐츠 마케팅 관리> 저자로 유명한 로버트로즈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 마스터클래스와 피플, 인스타일, 마사슈트어트 등 42개의 아이코닉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메레디스 수석 부사장이 진행하는 콘텐츠 크리에이션과 조직 운영을 위한 워크숍이 진행된다.

컨퍼런스 7∙8일 양일 동안에는 월트디즈니 그레이터 차이나&코리아 손주현 크리에이티브디렉터, 링크드인 조 에스코베도 콘텐츠마케팅전도사, 세일즈포스 오재균 상무, 에어비앤비 손하빈 컨트리브랜드마케팅매니저, 뉴스크레드 찰스허프 대표가 로열오디언스 구축을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테크놀로지 방법론 등에 대해 이야기 한다.

콘텐츠를 기반으로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있는 29CM 김현수 부사장,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이진형 대표, 야놀자 김혜정 실장, 전 매거진B 편집장 최태혁 콘텐츠 디렉터, 스티비 임호열 부대표, 책읽는 남자 콘텐츠 그룹 전승환 대표, 밸라스트아이앤씨 김민영 대표, 버터플라이인베스트먼트 신태순 대표, 뉴닉 김소연 대표, 비트윈/VCNC 김하나 캐릭터총괄디렉터, 이노션월드와이드 이성길 프로젝트 매니저 등이 기업의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사례와 인사이트를 전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로열오디언스를 구축하라’라는 화두를 중심으로 기업과 개인 브랜드 모두가 오디언스를 개발하고, 비즈니스의 변화와 성장을 모색하는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새로운 시대 마케팅 흐름을 빠르게 읽고 시장을 이끌어갈 리더들을 위한 CMAF2019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CMAF]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