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주말 장바구니] 언더아머, 유노윤호 ‘락다운’ 출시 外

2019-09-28 15:20
  • 글자크기 설정

위메프, 10월 1~2일 ‘위메프데이’ 진행

아우터웨어 ‘락다운’. [사진=언더아머 코리아 제공]


●언더아머 코리아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웨어 ‘락다운’을 출시했다. 락다운은 언더아머의 올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 대표 제품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솜털과 깃털 비율이 80:20인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풍성하며, 우모량이 450g으로 혹한기에도 견딜 수 있는 헤비급 다운이다. 패브릭이 발수 가공돼 비나 눈이 스며들지 않는다.
언더아머는 이번 아우터웨어 캠페인 모델로 열정과 성실함 아이콘인 가수 유노윤호를 선정하고, 그와 함께 ‘유노락다운’이라는 캠페인도 벌인다. 유노락다운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H&M이 일러스트레이터 켈시 오세이드와 손잡고 키즈 컬레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 미니애폴리스에 있는 회사 ‘켈즈키’와 협업한 것으로, 켈시 오세이드 특유의 야생동물 이미지를 담았다.

아동복과 아동신발에 켈즈키 일러스트인 여우·호랑이·표범·곰 얼굴 이미지나 나비·새·공룡 등이 반복되는 패턴을 담았다. 버건디·머스터드·짙은 녹색 등 가을 느낌을 담은 색상을 주로 사용했다. 
 

켈즈키XH&M 컬래버레이션. [사진=H&M 제공]


●사조그룹은 10월 13일까지 ‘베스트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슬렉스 제주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조그룹’을 친구 태그하여 올리면 응모된다.

응모작 중 1등에겐 골프텔 1박2일권과 골프 1회 이용권을 증정한다. 두 작품을 뽑는 2등에겐 골프텔 1박2일 이용권이, 3등 10명에겐 사조선물세트가 각각 주어진다.

제주 ‘한달살기 스패셜 패키지’ 행사도 함께 연다. 34평 객실 30박과 퍼블릭 골프코스 20회로 구성된 상품으로 가격은 199만원이다.
 

10월 위메프데이. [자료=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10월 1~2일 ‘위메프데이’를 연다. 이 기간 최대 30% 할인쿠폰이 모든 고객에게 주어진다. 

인기 브랜드를 모은 브랜드관에서는 최대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카테고리별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1일 자정부터 2시간마다 타임세일도 연다. 타임별로 4개씩 이틀간 총 96개의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10월 1일 면세업계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를 선보인다. 신라TV는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면서 실시간으로 면세점 제품을 살 수 있는 서비스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직접 선발한 크리에이터가 자유롭게 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 신청자는 상품 구매 때 쓸 수 있는 특별 적립금을 받거나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살 수 있다. 상품 구매는 화면 터치 몇 번으로 가능하다.

첫 방송은 10월 7일이다. 이날 방송에선 면세점에서 인기가 높은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인 ‘숨37’을 비롯해 ‘VDL’과 ‘CNP차앤박’ 제품을 소개한다.

신라TV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10월 1~31일 축하 메시지 작성과 첫 방송 캡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응모자에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를 증정하고, 우수 참여자에겐 1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CJ오쇼핑 ‘힛더스타일’ 3주년 이벤트. [자료=CJ ENM 제공]


●CJ ENM의 CJ오쇼핑 간판 패션 프로그램인 ‘힛 더 스타일’이 3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10월 한 달간 서울 시내에 설치된 힛 더 스타일 광고판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힛더스타일3주년#에르메스팔찌’와 함께 올리면 된다.

광고판은 10월 25일까지 서울 역삼·사당·교대·선릉 지하철역과 사당 버스정류장, 시내버스 362번과 502번에 걸린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해 모두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에르메스 클릭아슈 팔찌’를 증정한다.

 

신라스테이의 빈폴 협업 콘셉트룸.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과 협업해 12월 31일까지 광화문과 역삼 객실에서 ‘홀리데이 체크룸’을 운영한다.

빈폴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콘셉트룸은 빈폴 상징인 자전거 문양 로고와 시그니처 체크 패턴, 그린 컬러로 꾸며진다.

호텔 로비에서부터 이를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역삼 로비에 있는 대형 베어 ‘벨보이 테이’는 체크 패턴이 가미된 모자, 머플러를 착용한 채 투숙객을 맞이한다. 체크인 때 제공하는 키 카드 홀더를 비롯해 침구류, 냉장고, 욕실 유리문, 종이컵 등도 체크 패턴과 로고를 담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텀블러 세트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빈폴 30주년 기념 제품을 선물로 준다.

●영국 남성복 브랜드 던힐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와 부산 롯데 에비뉴엘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신규 매장은 던힐 특유의 구릿빛 황동과 월넛에 유리·금속 디테일을 가미했다.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현대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