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한 메가박스 홍대점은 지하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신규 건물에 5개관, 726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춰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이미지 확대
![[사진=메가박스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9/25/20190925090830607041.jpg)
[사진=메가박스 제공]
특히, 메가박스는 개성과 다양성을 상징하는 홍대 상권의 특색을 십분 반영해 그 어느 때보다 참신하고 유쾌한 오픈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다시 보고 싶은 ‘MY PICK’ 영화 댓글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선정한 '불한당', '라라랜드', '러브액츄얼리', '기생충', '엑시트' 등 16편의 인기 영화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3일간 진행되는 ‘MY PICK’ 무료 영화제는 홍대점 친구 인증 시 관람 가능하며, 티켓은 1인 2매까지 영화별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포된다.
특히, 28일(토) 18시에는 '신과 함께 : 인과 연'을 관람하고 쌍천만 영화의 신화를 이끈 김용화 감독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25일(수)까지 홍대점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페셜 GV에 참석할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 고객들은 인기 캐릭터 굿즈에 담긴 팝콘과 탄산음료를 각각 1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홍대점 전용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랜덤 선물이 담긴 일명 ‘홍대박스’를 티켓 1장 값인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윤석 메가박스 홍대점장은 “젊음을 대표하는 홍대와 즐거움의 가치를 전하는 메가박스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메가박스 홍대점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재미있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홍대의 새로운 문화 놀이터, 나아가서는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