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빈 공간디자이너는 누구? 나이는? #신다은 #하석진 #빈지노

2019-09-26 08:15
  • 글자크기 설정

임성빈, '절친' 하석진 소개로 만난 신다은과 결혼

임성빈 공간 디자이너가 화제다.

26일 오전 방송된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철파엠)’에는 임성빈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철파엠’ 측은 “훈남 공간디자이너 임성빈이 실현 가능한 팁을 알려드린다”며 “내가 꿈꾸는 스윗홈의 콘셉트를 알려달라”고 전했다.

임성빈 공간디자이너는 한양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축사무소 ‘빌트바이’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유명 디자이너의 플래그십 스토어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래퍼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 ‘견딜만해’의 아트 디렉터로도 활동한 바 있다.

그는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임성빈 디자이너는 배우 하석진의 친구이자 배우 신다은의 남편으로도 유명하다. 하석진이 임성빈과 신다은의 소개팅을 주선했고, 그 결과 두 사람은 부부가 됐다.

임성빈 디자이너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이고, 아내인 신다은은 1985년생으로 35세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에 결혼했다. 신다은은 남편 임성빈의 첫인상에 대해 “너무 날라리 같았다”고 밝히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저를 어떻게 하면 행복하게 해줄까 고민하는 모습이 느껴졌다. 결혼이라는 것을 처음 생각해봤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의 결혼 발표 당시 신다은의 남편이 가수 빈지노가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었다. 이는 임성빈 디자이너의 이름이 빈지노의 본명 임성빈과 같았기 때문이다. 
 

[사진=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왼쪽), 임성빈 인스타그램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