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서 전세계 항공권 검색 가능

2019-09-24 17:03
  • 글자크기 설정

카약과 파트너십…2500여개 이상 항공사·여행사 정보 제공

공식 오픈한 야놀자 글로벌 항공권 검색 서비스 홍보 포스터[사진=야놀자 제공]

여가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글로벌 회사인 카약(KAYAK)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약은 부킹홀딩스의 자회사로 항공권을 비롯해 호텔·렌터카 등 여행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메타 검색 엔진 브랜드이자 연간 20억건 이상의 검색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업이다.

야놀자는 카약이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500여개 이상의 항공사 및 여행사 정보를 제공한다. 예약과 결제는 각 항공사와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항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야놀자는 해외여행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함과 동시에, 숙박, 레저 등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야놀자는 올해 1월 동남아를 포함해 유럽, 미주까지 전 세계 50만여 개 해외숙소를 예약 가능한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어 6월에는 싱가포르투자청(GIC)과 부킹홀딩스로부터 총 1억8000만 달러(약 218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 글로벌 시장에서의 여가 플랫폼 구축 및 여가문화를 혁신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