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스킨케어 브랜드 ‘엠퀴리’, 롯데쇼핑 ‘롭스’ 입점

2019-09-24 14:19
  • 글자크기 설정

주력 상품은 독자적 기술 MTD26™가 적용된 세럼…단 하루 브랜드 단독 행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CURIE)’가 롯데쇼핑 헬스앤뷰티(H&B)스토어 롭스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본격적으로 유통망 확장에 나선 것이다.

엠퀴리는 독자적인 기술인 ‘MTD26™’ 테크놀로지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MTD26™’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26분 안에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는 기술로, 단기간에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CURIE)’.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엠퀴리는 9월 롭스 ‘강남점’과 ‘안양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와 동시에 자사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4일 단 하루, 브랜드 최초 1개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정품 1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필더 볼륨 마스터 라인’을 포함하여 최근 출시한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과 쿠션 상품인 ‘필 더 볼륨 마스터핏’까지 포함되는 이례적인 행사다.

엠퀴리는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중심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라뮤끄, 새벽 등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변정수, 한혜연 등 셀럽들이 사용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엠퀴리는 고객에게 기술력과 제품의 효과를 직접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대규모 샘플링 마케팅을 진행하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만 10만명 이상이 엠퀴리 제품을 체험했다. 런칭 3개월만에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제품 만족도 역시 입증되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김선아 엠퀴리 마케팅 과장은 “엠퀴리의 즉각적인 효과와 차별화된 기술력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마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엠퀴리는 첫 오프라인 채널 진출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