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기아자동차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9/24/20190924125016451890.jpg)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레드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용인 소재 반려견 전용 리조트인 골드펫리조트에서 1박 2일간 진행된다.
기아차는 전문 훈련사를 초빙해 △반려견 예절 교육 △자동차 주행 중 반려견의 안전 교육 및 행동 교정 △반려견 성향 파악 및 사회화 교육 등에 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를 비롯한 △반려견 전용 실내 수영장 및 도그 어질리티 체험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고객들에게는 고급 사료와 ‘튜온펫 전용 카시트’ 등 애견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운 카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레드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반려견 대상 초청 행사를 시행하며 기아차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반려견도 함께 생각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