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텍, 최화정쇼에서 신형 프리미엄 제품 '전기요' 공개

2019-09-17 14:51
  • 글자크기 설정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이메텍이 2020년 신형 프리미엄 제품 전기요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메텍의 전기요는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를 넘어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전세계 소비자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며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메텍 전기요는 매년 30%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2020년형 이메텍 전기요는 기존 순면, 폴리 소재 외에 따뜻한 온열감의 소프트 벨벳 및 밍크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 추가됐다. 가격은 14만9000원부터 20만9000원까지로 오는 18일 21시 45분에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메텍은 “전기요의 북유럽 감성 노르딕 패턴 디자인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만큼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바닥 부분에는 ‘안티 슬립’ 기능을 적용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전기요가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으며, 몸이 닿는 면에는 무봉재 열 압축 스티치 방식으로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하더라도 열선이 몸에 베이지 않는다.

이메텍 안전시스템은 이탈리아, 독일, 대한민국의 전자기장 테스트를 완료해, 전기요에 적용됐다. 과열 및 누전 예방을 위햊 정해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또한, 이메텍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으로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으며 온도조절기를 분리해 세탁기 사용 및 물세탁을 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2020년형 이메텍 전기요는 숙면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과 안정성을 갖춘 스마트한 제품”이라며 “18일 최화정 쇼를 통해 첫선을 보이는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이메텍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