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벤트 실시

2019-09-16 13:58
  • 글자크기 설정

만족도 조사 및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건강보험공단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은 16일부터 27일까지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노인장기요양보험 이용자 만족도 수준과 개선과제 도출을 위해 진행된다. 설문내용은 이용현황과 이용만족도 등 4개 분야 12개 항목이다.

건보공단은 2013년부터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번에 조사된 설문결과는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조사와 함께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시행 11주년을 맞아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사와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총 77명 당첨자에게 경품으로 빨래건조기와 로봇청소기, 블루투스 이어폰, 온누리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설문조사‧이벤트는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존엄한 노후생활을 위한 사회보장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유익한 정보를 국민들이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보완해 ‘사회적 효’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