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출시 기념 ‘라이브러리’ 오픈

2019-09-13 15:29
  • 글자크기 설정

루치아 피카 CD의 익스클루시브 메이크업룩 및 나만의 립 프로필 완성

샤넬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강남대로 420에서 샤넬 롱웨어 울트라 매트 리퀴드 립 컬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출시를 기념해 뷰티 팝업 이벤트 ‘샤넬 잉크 라이브러리(도서관)’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책을 사랑한 가브리엘 샤넬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라이브러리 콘셉트로 꾸며졌다. 방문 고객은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으로 자신만의 스토리를 써내려 갈 수 있다.

​라이브러리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책과 책꽂이가 맞이하는 잉크 라이브러리에 들어가면 ‘알뤼르 오브 샤넬(THE ALLURE OF CHANEL)’의 3가지 주제인 ‘대담함’, ‘열정’, ‘자유’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샤넬 롱웨어 울트라 매트 리퀴드 립 컬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출시. [사진=샤넬]

샤넬 잉크 라이브러리를 구성하는 공간은 크게 3가지로, 방문 고객들은 샤넬만의 특별한 뷰티를 체험 가능하다.

우선, 거대한 책들을 지나면 방문 고객들은 익스클루시브 메이크업 룩을 만날 수 있는 공간에 입장하게 된다. 루치아 피카 샤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컬러 디자이너가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익스클루시브 메이크업 룩이다. 루치아 피카가 선보이는 3가지 룩은 모두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으로 완성됐다. 

아울러 샤넬이 선사하는 특별한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샤넬 잉크 라이브러리에서는 나만의 립 프로필을 완성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자신의 입술을 스캔한 후 본인의 입술 모양에 맞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의 컬러를 만나게 된다. 거대한 디지털 스크린 위에 펼쳐진 ‘알뤼르 오브 샤넬’의 대담함, 열정, 자유에 대한 인용구를 선택하여 나만의 스토리를 완성할 수 있다.

잉크 라이브러리 체험 공간도 제공된다. 샤넬 잉크 라이브러리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에서 영감을 받는 제목의 책들로 꾸며져 있다. 메이크업 테이블 역시 도서관의 1인실 공부 테이블을 연상시킨다. ​메이크업 테이블에서 방문 고객들은 샤넬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가브리엘 샤넬 향수까지 만날 수 있다. 또한 팝업 기간 내 잉크를 사용하는 특별한 캘리그래피와 라이브 스케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