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손해"...추석 맞아 할인하는 가전·IT기기는?

2019-09-12 06:00
  • 글자크기 설정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정보기술(IT)·가전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뱅앤올룹슨은 이달 말까지 △베오플레이 A9 △베오사운드 1 GVA △베오사운드 엣지 제품 구매 시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리워드 캐시를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뱅앤올룹슨 한국공식 수입사 코오롱글로벌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첫 구매 고객은 구매 금액의 5%를, 뱅앤올룹슨 코오롱 정품 재구매 고객은 7%가 캐시백된다. 리워드 캐시는 일정 기간 내에 사용해야 하며 남은 캐시가 있더라도 추후 사용은 불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이 특별한 이유는 이례적으로 뱅앤올룹슨 럭셔리 라인이 포함됐기 때문이다. 뱅앤올룹슨 한국공식 수입사 코오롱글로벌은 라우드 스피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베오랩 18’ 구매 시 동일한 리워드 캐시를 제공하며 '베오랩 20' 구매 시 189만9000원 상당의 '베오사운드 1 GVA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뱅앤올룹슨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보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뱅앤올룹슨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위조품과 사후서비스(AS) 걱정 없는 뱅앤올룹슨 코오롱 정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 뱅앤올룹슨 제공

젠하이저도 최근 유럽 최대의 가전전시회 ‘IFA 2019’에서 소개된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젠하이저 브랜드 스토어에서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헤드폰'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의 정식 판매일은 이달 23일이며 제품의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예약판매 기간 내 모멘텀 와이어리스 무선 헤드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젠하이저 백팩을 증정된다. 모멘텀 와이어리스와 ‘트루 와이어리스’를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각각의 사은품과 동시에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3세대 모멘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SK페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의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모멘텀은 최상의 음질과 최고급 소재, 최첨단 기술을 요구하는 까다로운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제작된 프리미엄 라인업"이라며 "젠하이저의 음향 기술이 집약된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는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이전의 무선 헤드폰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혁신적인 사운드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젠하이저가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헤드폰을 사전 예약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젠하이저 제공]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공기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8종(AP-0818A, AP-1018F, AP-1516D, AP-1717A, AP-1515D화이트, AP-1515D 메탈릭실버, AP-3018B 기본형, AP-3018B 강화형)에 대해 고객이 신규로 제품을 렌털할 시 월 최대 4000원(렌털 기간 5년 동안 총 24만 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기청정기 외에도 가족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정수기,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그동안 웅진코웨이에 신뢰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웅진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 및 혜택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