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정교한 제어 기술과, 유해 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출시 4년 만에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나비엔 메이트는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웰빙만족지수’에서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난방 기능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고려한 감성 품질 역시 돋보인다. 커버부는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매트부 역시 미국 식약청FDA 우수 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에 호평을 받아왔던 스마트 분리난방, 다중 안전장치, 블루투스나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 1mm 초슬림 매트 등 나비엔 메이트만의 장점 역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