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건설플러스, 30일 '동탄2 서영아너시티' 분양홍보관 오픈

2019-08-30 16:13
  • 글자크기 설정

'동탄2 서영아너시티' 분양홍보관 이벤트 포스터. [자료=서영건설플러스]

30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일원에서 분양홍보관을 오픈한 서영건설플러스의 '동탄2 서영아너시티'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천편일률적 구조로 설계됐던 지식산업센터에서 벗어나 업무공간의 차별화, 편의시설의 고급화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 입지 및 구성을 선보이고 있어서다.

동탄2 서영아너시티의 경우 최근 증가하는 1인 기업과 스타트업은 물론 다양해진 기업 규모에 맞춰 동탄 최초로 업무 공간을 소호 오피스 중심으로 설계해 기업과 투자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것이 관계 업계자의 전언이다.

섹션 오피스 형태를 띈 동탄2 서영아너시티의 소호 오피스는 최소 단위의 공간 계획이 가능한 만큼 실제 1인 기업, 스타트업 이외에도 다양한 규모를 갖춘 기업들의 자유로운 입주가 가능하다.

특히 대형·중형 규모 업무 공간에 맞춰 자금 부담이 컸던 여타 지식산업센터들과 달리 업무에 최적화된 공간으로만 꾸려진 소호 오피스로 공급되기 때문에, 소규모 기업은 물론 개인 단위의 소액 투자가 가능하다.

여기에 업무공간의 수납공간을 보완하기 위해 마련되는 셀프 스토리지가 기업은 물론 개인을 위한 별도 공간으로 마련되고, 사용자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짐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기업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 분양홍보관 오픈 당일에는 소호 오피스 설계, 셀프 스토리지의 구성에 매료돼 계약까지 서두르는 기업과 투자자들도 보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동탄2 서영아너시티는 동탄테크노밸리의 핵심 입지에 위치해 삼성전자 화성·기흥·수원 사업장, LG전자 평택디지털파크, 두산중공업, 삼성엔지니어링, 동탄일반산단, 평택진위일반산단 등 대규모 배후산단과의 시너지 효과는 물론,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덤으로 함께 누릴 수 있다.

또 SRT와 GTX-A노선(예정)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는 데다 인접한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서울, 수도권, 전국으로 이동하기도 쉽다.

동탄2 서영아너시티에 마련되는 슬림 스토어는 동탄영천로 대로면 중심을 바라보는 스트리트형으로 설계돼 가시성과 접근성이 높아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까지 한 번에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슬림 스토어는 독점 업종 구성이 가능한데다 나홀로족, 1~2인 가족에 특화된 소규모 형태의 점포 등 테이크아웃 전문점과 같은 소자본 창업도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서영건설플러스의 동탄2 서영아너시티는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42-4블록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3층, 연면적 1만4312㎡ 규모로 지어진다.

현재 동탄2 서영아너시티 분양홍보관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3일간 방문 고객 및 계약자에 한해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안마의자, 스타일러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탄2 서영아너시티 분양홍보관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2 일원에 위치해 있다. 준공 예정시기는 2021년 8월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