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뱃살 DM에 결국 손 들었다…'자숙' 끝내고 팀 탈퇴 선택

2019-08-29 00:00
  • 글자크기 설정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 자숙을 선택했던 씨엔블루 이종현이 'BJ 박민정 논란'에 팀 탈퇴를 선택했다.

28일 이종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종현은 당사 및 멤버들과 논의 끝에 팀 탈퇴를 결정했다"며 이종현의 입장문을 공개했다.

이종현은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그리고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다. 저를 믿어주신 팬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다"며 사과했다.

이날 BJ 박민정은 자신의 SNS에 씨엔블루 진짠가?'라고 적힌 글과 함께 자신에게 온 DM 캡처본을 공개했다.

캡처본에는 이종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인 'cnbluegt'이 적혀있고,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미있는 것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글에 이어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적힌 메시지가 적혀 있다.

앞서 이종현은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성희롱 발언을 물론 몰카 영상을 공유한 것이 드러나 구설에 올랐었다. 하지만 당시에는 탈퇴보다는 자숙을 선택했었다.
 

[사진=연합뉴스]


<이종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종현입니다.

먼저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습니다. 저를 믿어주신 팬 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습니다.

저를 포함해 모두 군복무 중이어서 의견을 전하고 발표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습니다. 기다려준 회사에도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저의 잘못을 깊이 뉘우치며 많은 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달게 받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