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해군순항훈련에 2000만원 상당 후원

2019-08-25 17:22
  • 글자크기 설정

세븐일레븐은 '2019 해군순항훈련'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사관학교를 방문해 2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이 '2019 해군순항훈련'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사관학교를 방문해 20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오랜 기간 선상에서 생활한 생도들과 방문국 해외 교민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물품들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과자, 라면, 즉석 국, 핫팩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전달식은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와 양민수 해군순항훈련전단장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임직원 및 경영주, 군 관계자들 20여 명이 참석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5년 해군사관학교와 첫 인연을 맺은 이래 5년째 매년 해군순항훈련에 물품을 후원하며 나라사랑 캠페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16년에는 공식적으로 '해군순항훈련 후원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해군순항훈련은 임관을 앞둔 해군 사관생도들의 마지막 과정으로 해군 실무능력 배양 및 순방국 우호 증진을 위한 군사 실습 훈련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전방부대 위문품 전달, 전우마라톤 후원, 전역 장교 채용 등 다양한 나라사랑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