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19일(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3위 SPOTV 채널의 ‘[19/20 PL 2R] 맨시티 vs 토트넘 H/L’
관련기사
3위는 스포티비 채널의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맨시티전 하이라이트 영상이다.
슈팅 30개를 날리며 경기 내내 주도권을 쥔 맨시티가 고작 슈팅 3개를 기록한 토트넘과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7g-dHxqqXVw
'오늘의 유튜브' 2위는 보겸 TV 채널에 올라온 ‘유튜버 보겸의 대구 집에 놀러 온 펑티모' 영상이 차지했다.
펑티모는 '연수익 100억'에 달하는 중국의 유명 BJ로 최근에는 각종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보겸은 평소 자신의 채널에서 펑티모에 대한 언급을 자주 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두 사람은 지난 2월 홍대에서 만나 버스킹을 하는 등 함께 합동 방송을 하기도 했다.
이번에는 펑티모가 보겸과의 만남을 위해 직접 대구를 찾았다고 하는데,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5U8VW8Evm4M
오늘의 1위는 워크맨 채널의 '에버랜드 알바 리뷰 1편'이다.
유튜브 '워크맨' 채널에서 구독자 100만 달성 기념으로 역대급 레전드 에피소드를 준비했다. 그동안 많은 구독자가 요청한 '에버랜드 알바 리뷰'
에버랜드의 아마존 익스프레스에서 알바를 하게 된 장성규 씨는 에버랜드 2년 차 직원이자 선배인 윤주현 씨에게 다양한 안내사항과 이벤트 댄스 등을 전수 받았는데….
두 사람의 저세상 텐션의 댄스와 미친 케미를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클릭!
기획·편집 주은정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