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배우 오연서와 뷰티헬씨 브랜드 ‘ZWC’ 광고모델 계약 체결

2019-08-08 08:54
  • 글자크기 설정
자이글은 8일 배우 오연서를 신규 모델로 내세워 산소 뷰티디바이스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

자이글은 배우 오연서와 뷰티헬씨 전문 브랜드인 ‘ZWC’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것을 예고했다.

ZWC는 지난해 자이글이 신규 런칭한 웰빙 뷰티헬씨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최초로 LED마스크에 친환경적인 산소까지 결합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실시한 피부 톤, 주름 등 40여 가지 임상시험을 모두 통과할 정도로 높은 효능이 입증됐다.
 

자이글 모델 오연서. [사진=자이글 제공]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연기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입증 받은 오연서는 매 작품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세 여배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패션과 스타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40만 명에 이르는 등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다. 오연서는 11월 말 방영 예정인 하반기 기대작 '하자있는 인간들'로 복귀할 예정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산소’, ‘웰빙’ 등 건강하고 아름다움에 가치를 두는 ZWC 브랜드의 특성과 오연서 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광고모델 계약을 시작으로 전세계 최초로 새롭게 나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및 신규 유통망 확대를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하게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