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좋은밥상데이' 특가…최대 50% 할인

2019-08-06 11:10
  • 글자크기 설정
홈앤쇼핑은 6일 늘어나는 모바일 식품쇼핑에 발 맞춰 매주 모바일 앱에서 식품 특가 행사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 매장 ‘좋은밥상’에서 매주 수요일 제철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좋은밥상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매주 진행하는 특가행사를 통해 직접 마트에 가지 않고 모바일로 고객들에게 안전한 제철, 간편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이다.
 

홈앤쇼핑 좋은밥상 데이 안내 이미지. [사진=홈앤쇼핑 제공]

특가 적용시간은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목요일 오전 10시까지다.
여름철 무더위가 거세지며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부터 폭염을 이겨낼 수 있는 빙과류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팔선생 볶음밥’과‘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홈앤쇼핑은 무더위 속 집에서 편리하게 레스토랑급 식사와 후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팔선생 볶음밥은 전국 10여 곳에 체인점을 가진 정통 중식 레스토랑‘팔선생’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인기메뉴 4가지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완제품으로 소분 포장돼 있어 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 조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다. 중화요리 특징인 웍의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기존 판매가에서 25%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파인트 3개로 구성된 상품도 기존 판매가에서 약 5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을 이용해 장을 보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좋은밥상데이를 통해 다양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편리한 장보기를 돕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