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안일권 누구길래? '자칭 프로싸움꾼'…김동현 향해 "건방진"

2019-07-25 00:01
  • 글자크기 설정

안일권,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유튜브 '일권아 놀자' 운영

코미디언 안일권이 화제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안일권이 출연하면서 그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지난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안일권은 최근 유튜브 ‘일권아 놀자’ 채널을 개설하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도 출연하고 있다.

안일권은 앞서 UFC 선수 김동현을 도발했던 영상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는 지난 5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건방진 UFC 김동현 선수 이 영상 꼭 보시길’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이는 전날 김동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매미킴 TV’에서 연예인 싸움 순위로 매기며 안일권을 언급한 것에 대한 대답이었다.  

당시 김동현의 '매미킴 TV' 영상에서 정형돈은 안일권을 연예인 싸움 순위 1위로 꼽았다. 그러자 김동현은 한쪽 눈을 감고도 안일권을 이길 수 있다며 비웃었다.

이에 안일권은 김동현에게 “매미킴 김동현 선수, 정형돈 선배가 그렇게 위험 신호를 보냈음에도 저를 많이 비꼬시더라고요”라며 “뭐 주먹? 한쪽 눈 감고도 이렇게, 이렇게 피하신다고? 실수하신 것 같네요”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요즘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예능감을 뽐내면서 지금 너무 잘하고 계신 것 알고 있다. 그렇다고 이것까지 예능 같나요? 이것까지 예능 같니?”라고 분노했다.

한편  안일권은 이날 ‘소름 유발자’ 특집으로 꾸며진 ‘라디오스타’에 김경호, 김가연, 박명훈과 함께 출연했다.
 

[사진=안일권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