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결승전에서는'Trap' 조성호와 'Dark' 박령우가 맞붙는다.
조성호가 GSL 결승전에 진출한 것은 2012년 GSL 데뷔 이례 6년 8개월 만이다. 조성호는 앞선 4강전에서 '난적' 김도우에게 세트스코어 3 대 1로 뒤처진 상황 속에서도 특유의 침착함과 집중력으로 역전승을 일궈낸 바 있다. 또한, 결승전에서 만나게 될 박령우와는 16 대 11로 상대 전적에서도 앞서고 있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박령우는 프로토스들이 강세를 보인 이번 시즌에서 김준호와 남기웅을 8강과 4강에서 연달아 제압하며 좋은 기세를 이어오고 있다. 조성호와 마찬가지로 생애 첫GSL 결승전 무대에 오른 박령우는 수차례 도전 끝에 어렵게 기회를 잡은 만큼 꼭 우승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친 바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를 벌일 것으로 기대된다.
GSL 시즌2 결승전의 온라인 입장권 판매는 오픈 당일 모두 매진됐다. 경기 당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일부 입장권(좌석 40석/입석 60석)을 별도로 판매할 계획이다. 입장권을 구매하지 못한 경우에는 같은 건물 지하1층 ‘비즈니스센터’에 별도로 마련된 공간을 통해 결승전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결승전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GSL 파이널 카드'를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GSL 포토북, 스타크래프트 치즈 저거 티셔츠, 스타크래프트II 니트 스카프, 스타크래프트II WCS 랜야드, 스타크래프트 20주년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우승자와 스코어를 맞히면 GSL 포토북과 스타크래프트 치즈 저거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