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유튜브 최대 오디션에 '패션 인싸' 총집합

2019-05-21 11:29
  • 글자크기 설정

김희철, 한혜연 등 '고등학생 간지대회' 출연진 공개

블랭크코퍼레이션은 Z세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을 선발하는 유튜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의 진행자(MC)와 심사위원단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를 이끌 메인 진행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물오른 존재감을 뽐내는 김희철은 이번 ‘고등학생 간지대회’에서 유튜브 최대규모 콘텐츠 실험에서도 빛을 낼 전망이다.

심사위원단은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과 패션매거진 벨보이 편집장 박태일, 모델 문가비, 래퍼 레디 등 국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러브리티 4인방으로 구성됐다.
 

고등학생 간지대회 진행자(MC) 김희철[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진행자 김희철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보여주고 표현하는 고등학생들의 모습에 나이와 상관없이 배울 점이 많다고 느꼈다”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MC로서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Z세대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미디어사업 유닛은 “고등학생 스타일 아이콘들이 젊은 에너지를 앞세워 각각의 개성과 역량을 펼치는 등 촬영 내내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등학생 간지대회’의 예고편이 공개돼 주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심사위원들이 지원자들의 톡톡 튀는 스타일과 패션 센스를 살펴보며 놀라는 모습이 담겨,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불러일으킨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6월 3일(월)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 모바일에 익숙한 Z세대의 특성에 맞춰 오디션 예능 최초로 데일리 편성(평일)으로 방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블랭크코퍼레이션과 1억 원의 연봉 계약, 개인 패션 브랜드 론칭 기회, 효도선물 용도의 외제차(벤츠) 등 우승 혜택을 내건 유튜브 사상 최대 규모의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정예 고등학생 패션 리더들이 우승을 목표로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