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트로(Retro)로 불리고 있는 ‘복고 열풍’을 골프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골프코스 서비스 전문기업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1일부터 19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레트로 무드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708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5/07/20190507103229209870.jpg)
[골프존카운티 순천 '7080 이벤트'.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먼저 골프존카운티 순천의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들리는 흥겨운 고고장 음악과 학창 시절 즐겨 듣던 올드팝을 통해 방문객들의 추억 여행의 시작을 알리며, 안내 직원들은 그때 그 시절 교복과 교련복을 착용해 레트로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옛날 도시락, 쫀드기, 쫄쫄이와 같은 옛 먹거리 역시 그늘집에서 무료로 맛볼 수 있으며, 동전 던지기와 보물찾기 그리고 룰렛 돌리기와 같은 옛 게임도 한편에 준비돼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추억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풍경을 선보이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 나성주 지배인은 “라운드하기 최적의 계절인 5월을 맞아 가족, 친지, 동료들과 추억을 회상하며 골프장에서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최상의 코스관리와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전라남도를 대표하는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