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베일리 어게인' 등 5월 VOD 무료 라인업 공개

2019-05-02 08:45
  • 글자크기 설정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의미 되새기는 작품 선정

홈초이스는 디지털 케이블TV에서 '베일리 어게인' 등 13편의 VOD를 '5월의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이번달 프리미엄 무료관은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가족영화'를 콘셉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 가족의 의미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작품을 위주로 마련됐다.

영화 '베일리 어게인'은 강아지 베일리가 환생을 거듭하며 새롭게 만나는 다양한 가족들과의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로 반려견의 시각에서 가족의 사랑을 전한다.

또 한 편의 '댕댕이' 영화 '언더독'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강아지 '뭉치'가 그의 목숨을 구해준 '짱아' 무리와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인기 그룹 엑소(EXO)의 멤버 디오와 배우 박소담, 박철민 등 화려한 더빙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족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는 작품들도 마련됐다. '쿠르스크'는 2000년 8월 12일 러시아 전략 핵잠수함 쿠르스코호가 원인 미상의 이유로 침몰한 실제 사건을 영화화 했다. 특히 생존자 가족이 견뎌야 하는 시간을 그려내 관객들로 하여금 가족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다.

이 밖에도 65년을 함께한 노부부의 슬로 라이프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인생 후르츠', 애니메이션 '빅히어로' 등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홈초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