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꿈나무, 장흥작은, 덕계, 남면, 광적도서관, 2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2019-04-18 15: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양주시제공]

경기양주시 꿈나무‧장흥작은‧덕계‧남면‧광적도서관은 ‘2019년 2기 문화프로그램’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서관은 다음달 7일부터 3개월간 유아부터 초등학생, 성인 등을 대상으로 2기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문화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는 책과 관련된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어려서부터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고 성인들에게는 독서를 통한 글쓰기 수업과 독서코칭 수업 등으로 진행한다.

△꿈나무서관은 유아대상 ‘펀펀 동화 스피치’, 초등학생대상 ‘책이랑 놀자’ 등 2개 강좌를, △장흥작은도서관은 유아대상 ‘말하는 동화나라’, 초등학생 대상 ‘톡톡 미술놀이’, 성인대상 ‘Book-브런치(유아, 초등을 위한 하브루타 독서 코칭)’ 등 3개 강좌에 각 15명을 모집한다.

△덕계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 ‘찾아라! 동화속 전래놀이’, ‘재미있는 책 신나는 책놀이2’ 등 2개 강좌를, △남면도서관은 6~10세 어린이 대상 ‘책 읽는 꼬마 정원사’ 1개 강좌를, △광적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 ‘아이디어 통통 독서미술’ 1개 강좌에 각 15명씩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수업 계획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꿈나무도서관, 장흥작은도서관, 덕계도서관, 남면도서관, 광적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과 함께하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