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재능기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 개최

2019-03-25 11:37
  • 글자크기 설정

이달 28일부터 닷새간 강원 인제군서 열려

영화예매권‧커피교환권 등 온라인 이벤트 실시

[사진 = 재능교육]


재능기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가 이달 28일 개최된다.

재능교육은 한국초등배구연맹과 공동 주최하는 ‘제24회 재능기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가 이달 28일부터 닷새간 강원 인제군 실내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재능기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는 전국 최고 규모의 대회로 펼쳐지며, 38개팀(남자 22개팀, 여자 16개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다.

지난 1996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고 있는 배구대회를 통해 김연경, 오아영, 박성희 등 유명한 배구 인재가 배출됐고, 이 밖에도 많은 선수들이 현재 프로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대회의 남녀 1위와 2위팀에게는 각 50만원과 30만원씩의 지원금이, 3위팀에게는 각 20만원씩의 지원금이 지급된다.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남녀선수 각 1명을 재능MVP로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상금도 수여한다.

대회는 28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남녀 부문별 조별리그 경기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에는 남녀 결승전을 통해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배구에 관심 있는 어린이와 학부모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재능교육 관계자는 “올해로 24회를 맞는 재능기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초등학교 배구대회”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배구 꿈나무를 육성하고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배구대회를 맞아 재능교육 공식 블로그에서 다음달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재능교육 블로그와 이웃을 맺은 다음 이벤트 포스트 스크랩 및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