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 ‘유럽코팅쇼 2019‘ 참가…’고품질 우레탄‘ 알리기 주력

2019-03-18 11:04
  • 글자크기 설정

랑세스가 유럽코팅쇼 2019에서 풍력발전기 날개 코팅에 적용 가능한 고품질 우레탄 솔루션을 선보인다.[사진=랑세스 제공 ]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되는 ‘유럽코팅쇼 2019’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코팅, 접착제 및 실란트용 고품질 폴리우레탄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전면에 내세운 제품은 ‘아디프렌 LF’다. 이 제품은 이소시아네이트 함유율이 0.1% 미만에 불과해, 작업자가 유해 성분에 노출될 확률을 최소화시켰다. 물성이 탁월하며 높은 환경 및 작업 안전 기준도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철재 또는 콘크리트 교량, 지붕, 발코니와 같은 야외 시설물의 방수 및 방청 코팅에 적합하다. 풍력발전기 날개의 손상 예방을 위한 코팅제로도 사용된다.

‘트릭센’ 제품군도 전시했다. 트릭센 아쿠아’는 수성 블록 이소시아네이트 분산제다. 수용성 코팅 시스템을 위한 최상의 가교제이자, 스포츠나 패션 의류, 자동차용 클리어 코트에 내구성을 더하는 접착 촉진제 역할까지 다양하게 적용된다.

김건희 랑세스코리아 우레탄시스템 사업부 과장은 “랑세스는 독보적인 기술로 이소시아네이트를 최소화한 우레탄 프리폴리머를 생산하여 친환경적인 동시에 내구성이 뛰어난 우레탄 제품을 다양한 산업에 제공하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친환경 에너지 생산 수단인 풍력발전 분야에서도 랑세스의 고성능 제품을 활용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