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2019년 하복 시즌을 맞아 브랜드를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스쿨룩스는 이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편의성을 고려한 여름 교복 디자인을 선보였다. ‘교복의 절반은 디자인’이 콘셉트다. 학생 지향적인 브랜드 가치관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교복의 제품력을 결합했다.
스쿨룩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오늘부터 스쿨룩스 하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복 찜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하복 찜 이벤트’에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쿨룩스 굿즈 세트, 커버낫 어센틱 로고 투웨이 백,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뉴얼 된 스쿨룩스 하복을 확인하고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하복 스타일을 선택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 게시물 URL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돌그룹 아이즈원 친필사인 CD, 아디다스 에센셜 크로스 바디백, 카카오 프렌즈 메모리폼 사각방석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6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다. 당첨자는 5월 10일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스쿨룩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율 스쿨룩스 전략실 실장은 “학생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폭넓은 하복 스타일링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하복 착용 시즌 전 스쿨룩스 하복 제품의 특장점을 미리 확인해보고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 교복을 입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