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탈출부터 면역력까지" 김동현 시나몬물…간증글 봇물? 효과 반응 보니

2019-02-28 15:11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방송 캡처]

어느덧 3월, 갑작스레 '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다이어트'가 붐을 일으킬 예정이다.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언급한 시나몬물이 엄청난 간증글을 쏟아내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해 시나몬물로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밝혔다.

그가 언급한 시나몬 물은 시나몬 가루를 물에 풀거나 스틱형 시나몰을 차처럼 우려낸 것. 시나몬이 지방세포를 작게 만들어 자연스레 살이 빠진다고 한다. 체중조절이 필수인 김동현인만큼 그의 말은 꽤나 신빙성이 있었다. 맹물보다 섭취가 용이하고 변비에도 효과적이라는 것.

"나 이거 먹고 대박이었다"(mmo****), "분말이 먹기 편함. 효과 톡톡히 봤다"(ccs****), "살도 빠지는데다가 매일 먹으면 면역력도 올라간다"(아이디 star****), "계피 아니고 실론 시나몬을 먹어야 해요. 매운 맛 아니고 단맛 나고 다이어트 됩니다"(아이디 song****) 등 실제로 효과를 본 사람들이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김동현은 "간헐적단식보다 시나몬물을 마시는 것이 효과가 탁월했다며 운동선수들이 많이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