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만 무성한 에어팟 2세대…올 봄 출시 유력?

2019-02-12 09: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애플 ]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이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2세대 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12일 지난해 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됐던 에어팟의 출시가 점차 늦춰지면서 올해 상반기 출시를 예상하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다.
애플 전문 밍치궈 애널리스트는 에어팟 2세대 버전이 2018년 4분기 론칭이 유력할 것으로 봤으나 2019년 초반으로 출시 시기를 정정했다.

궈 애널리스트는 "에어팟은 보온성을 높인 리디자인된 케이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했다. 더불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방수 기능을 추가한 에어팟 3세대는 2020년 공개될 전망이다.

에어팟 2세대 출시일이 예상보다 늦춰지면서 새롭게 추가될 가능성 높은 다양한 스펙들도 눈길을 끈다.

인도의 IT전문매체 '마이스마트프라이스'는 애플이 에어팟의 와이어리스 충전을 지원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대만의 디지타임즈는 에어팟 2세대에 헬스 기능이 추가되기 때문에 일부 디자인의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폰아레나도 에어팟 2세대에 검정 색상이 추가될 것이라는 보도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버드 그립력을 향상시키고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특수 코팅이 된다는 소문도 추가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