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는 31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에이펠)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백조씽크는 이탈리아 씽크볼 전문 기업 APELL사와 계약을 맺고 한국 및 동아시아의 유일한 공식수입원으로 선정됐다. APELL은 이탈리아 스타일 가전전문기업 SMEG(스메그) 계열사로, 이미 국내 인테리어 업계 관계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개별 직수입되기도 했다.
이번에 론칭한 APELL 씽크볼은 유럽 주방에서 흔히 사용하는 작은 배수구가 아닌, 우리나라 주방 및 외식문화를 고려한 대형 배수구를 적용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표면을 자랑하며, 사용 시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백조씽크의 특허기술로 제작한 특수패드를 부착해 씽크볼의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한 '콰이어트 씽크볼' 기능까지 갖춰 설거지를 하면서도 가족과 원활히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제품과 백조씽크의 특허기술의 만남으로 공식 론칭 전부터 고급 빌라, 프리미엄 아파트 등의 설계 및 시공업체들로부터 사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주거방식, 주방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방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