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야놀자에 따르면 호텔나우(hotelnow)는 이달 31일까지 ‘설 황금연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마련, 인기 호텔 최대 3만원 즉시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특가전 대상은 △더플라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강릉 세인트존스 △신라스테이 제주 등 국내 호텔 20여 곳이다.
전 고객 대상 ‘세뱃돈 쿠폰’ 2만원도 증정한다. 쿠폰은 총 2종으로, 각각 체크인 기준 1월과 2월 예약건에 적용 가능하며, 호텔, 리조트뿐 아니라 펜션, 모텔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펜션(yapen)은 전국 인기 펜션을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에 쿠폰 더하면 초특가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정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투숙 가능한 펜션별 특가 상품을 기획전으로 모아 소개한다. 전 고객 대상 총 3만6000원의 쿠폰팩을 지급,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대상 펜션은 전국 180여 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숙박은 물론 레저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야놀자 앱뿐 아니라 호텔나우, 야놀자펜션, 가자고 등 야놀자 패밀리 서비스들을 통해 긴 여행부터 짧은 나들이까지 모든 여가생활이 더욱 쉽고 편리하고 다양해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