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2018세일즈 클럽 어워드’ 개최...우수 판매 사원 선정

2019-01-24 10:18
  • 글자크기 설정

세일즈 컨설턴트 37명, 2018 세일즈 클럽 멤버에 선정

[사진=FCA코리아 제공]



FCA코리아는 지난 23일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보테가 라운지에서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세일즈 클럽 어워드’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2018세일즈 클럽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판매 성과를 달성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세일즈 클럽 멤버로 선정하는 연례행사다. 올해는 전국 12개 딜러사에서 총 37명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2018 세일즈 클럽 멤버로 선정됐다. 이 중 최고 실적을 기록한 10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는 마스터 멤버, 이 외에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27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는 스타 멤버로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지난해 최고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마스터 멤버’에는 청담 전시장 이우진, 김하근, 분당 전시장 이활, 구현모, 정호재 그리고 부산 전시장 박병상, 이재갑, 제주 전시장 현도경, 대구 전시장 최준영, 서초 전시장 류근화 세일즈 컨설턴트 등 총 10명이 이름을 올렸다. 마스터 멤버에게는 특별 장려금과 함께 지프 차량이 1년간 지원되며 마스터 멤버 전용 명함도 수여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2019년에는 딜러사와 협력 및 지원을 강화하고 새로운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와 지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접점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