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福사세요" 패션뷰티업계, 황금돼지해 아이템 봇물

2018-12-31 20:13
  • 글자크기 설정

미샤의 피그드림 세트 [사진= 미샤 제공]



다가오는 2019년 기해년을 맞아 패션뷰티업계는 돼지와 관련된 복(福)아이템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부와 복을 상징하는 붉은색과 금색 등을 활용하거나 돼지 모티브로 만든 제품을 선보였다. 

BYC는 돼지의 해를 맞이해 남성용 레드 박서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 패턴 박서 1종과 돼지 저(猪) 원포인트 박서 1종으로 구성했다. 돼지 패턴 박서는 레드 컬러에 심플한 돼지와 도트 패턴으로 디자인한 고급면사 60수 박서 제품이며, 돼지 저 원포인트 박서는 한문 ‘돼지 저(猪)’자를 포인트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고급면사 60수 박서 제품이다. 

헤라는 2019년 한 해 행운을 가져다줄  '2019 골든 피그 컬렉션(GOLDEN PIG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은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건조한 겨울철에 어울리는 촉촉한 안티에이징 쿠션인 ‘에이지 리버스 쿠션’ 2개 컬러와 ‘루즈 홀릭 샤인’의 인기 컬러인 88호 시크릿 버건디, 338호 원 퍼펙트 레드에 디자인을 적용했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피그드림 에디션'을 선보였다. 피그드림 에디션은 △미니모어 팔레트 2품목 △탱탱 핸드·바디크림 △통통 오일 립틴트’ 3품목 △피그드림 꿈 키트’ 2품목 등 총 5종 9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미샤가 직접 디자인한 날개 달린 귀여운 핑크빛 돼지가 새겨졌다.

스위스를 대표하는 시계 브랜드 ‘스와치’는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모티브로 12간지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스와치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12간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젬 ‘오브 뉴 이어(GEM OF NEW YEAR)’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골드와 레드 패턴의 스트랩으로 더욱 돋보이는 황금빛 다이얼에 열두개의 스와치 스파클(Swatch Sparkle) 장식과 깜찍한 돼지 모양의 패키징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BYC 남성용 레드 박서 팬티   [사진= BYC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