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대규모 렌즈 캐시백 이벤트 '네 마음을 몰라 다 준비해봤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후지논 XF 렌즈를 구매할 경우 기종당 최대 6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구매한 행사 대상 제품을 3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후지논 XF 렌즈는 초광각에서 초망원에 이르는 스펙트럼을 커버하며 풍경, 인물, 스냅 등 다양한 촬영 영역을 지원한다. 서울 강남구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비롯해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구매에 앞서 2박 3일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기종 및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미러리스 카메라용 렌즈 중 가장 충실한 총 31종의 X 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갖추고 다양한 촬영 영역을 커버하고 있다"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카메라와 렌즈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