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12/24/20181224151120388919.jpg)
[수퍼마켓연합회]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는 오는 26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제24회 KOSA유통대상 시상식 및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KOSA유통대상 시상식은 중소유통 발전을 위해 기여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하는 중소유통업계 대표적인 행사다.
상생 모범 협력사에 수상하는 ‘2018년 유통대상’에는 롯데그룹 식품 BU가 선정됐다. 상생협력상에는 △농심 △코레일유통 △롯데쇼핑 슈퍼사업본부 △CJ제일제당 등이 이름을 올렸다.
유통대상 본상에는 △오비맥주 ‘카스후레쉬’ △무학 ‘좋은데이’ △국순당 ‘백세주’ △롯데제과 ‘자일리톨’ △크라운제과 ‘쵸코하임’ △롯데푸드 ‘의성마늘햄’ △롯데칠성음료 ‘칸타타콘트라베이스’ △LG생활건강 ‘테크액체세제’ △빙그레의 ‘메로나’ 등이 선정됐다. 캐리어현대산업은 수퍼마켓의 안정적인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을 예정이다.
임원배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회장은 “올 한 해 동안 쉼 없이 달려온 전국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수퍼마켓이 더 커나갈 수 있도록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가수 송대관 등이 참석한 송년음악회를 진행해 조합원과 협력업체를 격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