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채널, 펀샵과 함께하는 연말맞이 96시간 ‘밤낮없는 정주행’ 특집

2018-12-21 16:51
  • 글자크기 설정

인기 프로그램 연말 특별 편성

[히스토리채널]

히스토리 채널이 펀샵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스토리 채널은 ‘전당포 사나이들’, ‘바이킹스’ 등 글로벌 인기 프로그램을 몰아볼 수 있는 96시간 연말맞이 ‘밤낮 없는 정주행’ 특집을 방송하고 이를 기념하는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스토리는 펀샵과 함께 미니드론, 게임기(PS 4 Pro) 등 일명 ‘인싸들의 필수템’을 증정하는 콜라보 이벤트로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들의 즐거운 연말을 함께 한다는 계획이다.

히스토리가 준비한 연말 특집 이벤트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히스토리 채널 시청 인증샷을 문자 #1590(건당 100원)으로 보내거나 펀샵 온라인 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기간 히스토리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방영 시 등장하는 이벤트 쿠폰 팝업 인증샷을 보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히스토리는 이에 맞춰 글로벌 인기 프로그램의 신규 시즌도 공개한다.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전당포 사나이들 시즌 16’, ‘X파일: 외계인의 흔적 시즌 11’ 등의 신규 시즌뿐만 아니라 22일부터 25일까지 히트 프로그램을 연속 편성하는 밤낮 없는 정주행 특집도 계획했다. 크리스마스에는 성경 속 미스테리를 다룬 ‘어메이징 바이블’을 12시간 연속 편성해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국내 유튜브 조회수 4500만 뷰를 넘어선 '전당포 사나이들'의 신규 시즌은 히스토리 채널에서 매주 월~수요일 방송한다. 전세계 1억2000만명을 열광시킨 대작 드라마 ‘바이킹스’ 시즌 5 파트 2도 매주 목요일, ‘X파일: 외계인의 흔적’은 매주 수, 목요일에 방송한다. 미국 알래스카부터 록키산맥까지 산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을 다룬 ‘마운틴맨’은 매주 화요일 방송해 극한의 생존기를 선보인다.

히스토리 채널은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은 물론 3040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이색상품을 선보이는 펀샵과 함께 방송 중에 해당 경품 쿠폰이 팝업으로 깜짝 등장하는 재미를 더한 이색 이벤트로 콘텐츠를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는 계획이다.

‘펀샵’은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은 물론 3040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이색상품으로 최근 증가하고 있는 ‘어른이’ 이용자들 대상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강남역과 논현역 부근에 2개의 오프라인 매장도 동시 운영 중이다.

히스토리 채널은 히스토리 채널은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32번, 스카이라이프 13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푹, 에브리온 TV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히스토리는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3억3000만 시청가구를 확보 하고 있는 팩츄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지난 해 10월 국내에 론칭한 이후 힙합 인문 예능 ‘더 리더’를 시작으로 전통주를 소재로 한 인문 예능 ‘말술클럽’에 이어 자동차 예능 ‘저스피드’, 김종민의 1대1 무논리 토론 배틀쇼 ‘뇌피셜’, 국내 최초 실탄 예능 ‘방탄조끼단’까지 히스토리만의 색깔을 살린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TV와 디지털을 넘나드는 전방위 플랫폼을 통해 잇달아 공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제작 프로그램 외에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전당포 사나이들(Pawn Stars)’, 드라마 ‘바이킹스(Vikings)’, 다큐멘터리 ‘X파일: 고대의 외계인들(Ancient Aliens)’ 등 히스토리만의 글로벌 대작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