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워커힐 호텔, '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2018-12-20 17:4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워커힐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핀란드에서 온 산타와 함께하는 ‘산타의 캐빈’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커힐과 핀란드 산타 재단과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워커힐을 방문하는 핀란드 공인 산타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워커힐에 머물며 기념 촬영과 2018 산타 키즈 빌리지 운영 등 풍성하고 즐거운 성탄절 분위기를 전한다.

해마다 그랜드 워커힐 로비에 설치되는 산타의 캐빈은 워커힐의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 마을에 있는 산타의 집을 고스란히 재현한 포토존이다. 방문객들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산타 캐빈에서 ‘진짜 산타’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12월 말까지 워커힐에서 보낸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진=워커힐 제공]

한편 워커힐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2018 산타 키즈 빌리지를 운영한다. 산타 키즈 빌리지 입장권은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내 그랜드 홀에 마련되는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가 함께하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 활동과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그리고 핀란드 공인 산타가 깜짝 방문하여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산타 키즈 빌리지는 매일 오후 2시30분부터 9시20분까지 총 3부에 나눠 운영된다. (현장 사정에 따라 내용 및 시간 일부 변경 가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