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2018 MAMA' 비하인드 영상 공개···무대 전 대기실 인터뷰부터 무대 준비 과정까지

2018-12-14 17: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네이처 유튜브 영상 캡처]


걸그룹 네이처가 1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18 마마 프리미어 인 코리아(2018 MAMA PREMIERE in KOREA, 이하 2018 MAMA)’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네이처의 비하인드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하루는 “일본에서 MAMA 무대에 오르는 것이 꿈이었다”며 “많이 긴장되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이번 무대에 대한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이어 네이처의 막내 유채와 선샤인이 키 대결을 하는 장면, 새봄과 루가 애정 표현을 하는 장면에서는 멤버들간의 끈끈함과 친근함을 엿볼 수 있다. 공연이 끝난 직후 숨이 가뿐 채로 아직 무대의 여운에서 벗어나지 못한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현장의 생동감이 그대로 전달된다. 해당 영상은 무대 이후 방송 모니터링을 하는 네이처의 모습과 환하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네이처는 지난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관에서 진행된 '2018 MAMA’에 여자 신인상 후보로 출격해 데뷔 곡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 무반주 아카펠라,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 (You’ll Be Mine)’, 공원소녀와의 댄스 콜라보 퍼포먼스 등 화려한 공연을 펼친 바 있다.

네이처의 ‘2018 MAMA 비하인드’ 영상을 접한 팬들은 “무대를 위해 그 동안 들인 수많은 노력이 한눈에 보인다. 네이처가 자랑스럽다”, “네이처의 무대를 다시 보고 싶다”, “그 날의 무대를 잊지 못할 것이다” 라며 네이처의 퍼포먼스에 대한 아낌없는 찬사와 응원을 보냈다.

한편, 네이처는 다양한 컨셉의 컨텐츠 공개와 더불어 오늘(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출연 등 각종 음악방송 및 행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