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언코티드-247’, 트렁크 팬티 통념 깬다

2018-12-07 09:54
  • 글자크기 설정

기존 펑퍼짐한 트렁크에서 탈피, ‘슬림 핏 트렁크’ 4종 첫 선

[사진=언코티드-247]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이 디자인 요소를 강조한 신제품 '슬림 핏 트렁크(SLIP FIT TRUNK)'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총 4가지 색상(블랙, 카키, 네이비, 차콜)의 트렁크 팬티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친환경 자연소재인 렌징사의 모달(텐셀 원단)을 사용해 항균과 소취 기능을 구현해 쾌적함을 제공한다. 신축성 있는 웨이스트 밴드와 니트 패브릭을 더해 착용감을 높였다. 실켓과 방축가공 기법으로 세탁 후에도 수축 없이 오랫동안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패션 아이템으로서 트렁크의 멋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착용 시 펑퍼짐한 핏의 기존 트렁크와 달리, 넉넉함을 살리면서 몸의 곡선에 알맞게 슬림한 핏을 구현했다. 네온색상과 모노톤을 조합한 감각적인 밴드 디자인도 포인트다.

나세훈 블랭크코퍼레이션 브랜드 디렉터는 "남성 건강에 가장 좋은 트렁크는 특유의 여유로운 핏으로 일명 아빠 속옷이라 불리기도 했다"며 "이러한 트렁크에 대한 통념을 깨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멋을 살려 젊은 고객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언코티드-247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대 28%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3장 구매 시 1장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10일부터 연말 한정 선물패키지 이벤트를 실시, ‘박서브리프’및 ‘슬림 핏 트렁크’의 한정판 선물 포장과 쇼핑백을 제공한다.

한편,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언코티드-247은 지난 10월 론칭해 ‘박서브리프(BOXER BRIEFS)’ 7종을 선보였다. 최근, 남성매거진 GQ와 함께 남성고객80명을 대상으로 ‘박서브리프’ 품평 이벤트를 진행, 재구매 의사율 97%를 달성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