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블렌딩 쉐브론'으로 드라마 '남자친구' 지원사격

2018-12-05 09:07
  • 글자크기 설정

- 28일 첫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협찬

- "자연스러운 농담과 원목의 옹이 패턴 구현한 마루"

지난달 28일 처음 방송된 tvN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이건마루의 강마루 '세라 블렌딩 쉐브론'이 시공된 극중 정우석(장승조)의 거실 모습. [사진=이건산업 제공]


종합건자재기업 이건산업의 대표브랜드 이건마루가 tvN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강마루 '세라 블렌딩 쉐브론'(SERA Blending Chevron)’제품을 협찬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처음 방송한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 태어나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과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첫 방송 이후 연상연하인 두 배우의 찰떡 호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건마루는 극 중 차수현의 정략결혼 상대인 재벌가 태경그룹 대표 정우석(장승조)의 침실과 서재, 거실, 식당에 스모크 월넛(Smoke Walnut) 색상으로 시공한 세라 블렌딩 쉐브론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회화의 블렌딩 기법을 마루 표면에 적용해 컬러의 자연스러운 농담과 원목의 옹이 패턴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공 시 90~120도 각도를 이루는 트렌디한 패턴인 쉐브론 패턴으로 시공해 공간에 한층 볼륨감과 깊이감을 더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세라 블렌딩 쉐브론은 스모크 월넛 색상 이외에도 헤이즈 화이트(Haze White), 마일드 티크(Mild Teak) 등 총 3개의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색상마다 마루 표면의 옹이 무늬와 곧은 결 무늬가 최적의 비율로 디자인돼 있어 무늬목이 어지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건산업 관계자는 "쉐브론 패턴 마루가 극 중 우아하고 기품 있는 드라마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 제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해당 제품은 실용적인 가격에 높은 내구성을 두루 겸비한 제품인 만큼 드라마 시청자들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