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형사' 신하균 폭주, 싸이코패스 '이설' 정체 의심 목졸라 "넌 누구냐"

2018-12-04 23:5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나쁜형사 방송 캡처]


'나쁜형사' 신하균이 이설의 정체를 의심, 분노를 쏟아냈다.
 
신하균이 이설의 사이코패스 기질을 알아냈다.

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3, 4회에서는 우태석(신하균 분)이 은선재(이설) 부모 살인 사건을 수사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태석은 연쇄살인마임을 숨기고 검사생활을 한 장형민(김건우)을 잡은 뒤 사직서를 냈다. 장형민을 잡는 과정에서 벌인 불법 행위들에 대해 죗값을 치르기 위해서였다.

조두진(윤희석)은 우태석을 찾아가 채동윤(차선우)과 이문기(양기원)가 함정수사를 할 때 동참했다고 진술한 진술서를 내밀었다.

우태석은 자신을 도운 두 형사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자 경찰청장이 하라는 대로 연쇄살인 전담팀 수장을 맡고는 한 달 뒤 그만두려고 마음먹었다.

우태석은 당직 경찰이 없는 상황에서 변사체 발견 신고가 들어오자 채동윤과 함께 출동했다. 변사체는 은선재의 부모님이었다. 키우던 대형견도 죽은 상황이었다.

채동윤이 은선재를 불러 조사를 시작했다. 은선재는 "정말 평범한 분들이시다. 누가 죽였는지 모르겠다"며 눈물을 흘렸다. 우태석은 밖에서 은선재를 지켜보더니 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

우태석은 채동윤에게 "부모가 죽었는데 슬프지가 않아. 목소리는 숨길 수 있어도 표정은 못 숨겨"라고 말했다. 우태석은 은선재가 범인이라고 주장했다.

우태석과 은선재 사이에 살벌한 긴장감이 오갔다. 분노한 은선재는 우태석의 아내 김해준(홍은희)을 건드렸다. 우태석은 김해준이 협박당한 사실을 알고 은선재가 범인임을 입증할 증거를 찾고자 움직였다.

우태석은 대형견의 배속에 범행도구가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이미 대형견은 화장된 상태. 우태석은 은선재 집에서 대형견의 유골함을 들고 나왔다. 은선재가 칼을 들고 우태석을 쫓았다.

우태석은 유골함을 쏟아버렸다. 그러나 유골함에서 그토록 그가 찾아 헤매던 배여울의 이름표가 나왔고, 우태석은 "너 누구야"라며 은선재를 향해 분노를 쏟아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