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어반자카파 뮤비 '이 밤이 특별히지는건'이 특별한 이유는? "차은우 출연으로 빛이 나"

2018-11-27 15: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메이크어스 제공]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뮤직비디오에 '차은우'가 특별출연해 '특별'해졌다고 전했다. 

27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그룹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어반자카파의 정규앨범 발매는 2014년 이후 4년 만.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연거푸 히트곡을 내놓으며 사랑받아온 어반자카파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했다. 사랑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이야기 한다.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했다. 권순일 특유의 감성을 녹인 발라드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차은우, 김재영, 박규영이 남녀주연으로 출연 해 관심을 끌었다. 차은우와 김재영은 한 여자를 두고 사랑하며 슬퍼하는 모습을 연기해내 극에 몰입도를 더한다.  뮤직비디오 속 차은우와 박규영은 회사를 배경으로 달콤하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냈다.

조현아는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 두 곡의 뮤직비디오가 연결됐다. 등장하는 인물들, 상황 등이 이어지는 이야기라서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을 먼저 보시고 ‘뜻대로’를 보시면 시리즈물을 보신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현아는 “‘이밤이 특별해진 건’에는 차은우가 출연했고, ‘뜻대로’에는 김재영이 출연했다. 박규영과 삼각관계의 스토리를 만들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권순일은 “‘뜻대로’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에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박용인은 “우리가 뮤직비디오에 몇 번 출연한 적이 있는데 나오지 않는 방향으로 하자고 입을 모았다”며 “차은우가 나오다가 갑자기 내 얼굴이 나오면 이상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어반자카파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05’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27일 오후 6시 정규 5집 '05'을 발매하고 이날 오후 10시 V라이브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그대 때문이야'로 소통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