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주)짐월드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를 23일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는 맥포머스의 가장 큰 특징인 수학적 사고력 및 창의력 발달 등 두뇌 개발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구성됐다. 역할놀이를 통해 사회성 및 공감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피규어와 신규 스마트 액세서리, 기초적인 코딩 원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코딩 블록 세트 등을 추가해 맥포머스만의 자석 교구 노하우를 담아내 선보였다.
현대홈쇼핑 판매 구성은 △총 370PCS의 역대 최다 구성 자석피스 및 액세서리 △수납이 가능한 4개의 맥포머스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 등 맥포머스를 활용한 놀이법을 제시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 기념 특별 구성 △무빙파크 세트(15PCS)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과 크리스마스 패키지 특별 구성 △코딩 블록 세트(15PCS+6CARDS)가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는 ‘맥포머스 코딩 블록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코딩의 원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마트 토이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코딩 블록 세트는 코딩, 동요, 캐럴의 3가지 모드블록이 있어 이를 매직완드와 결합하면 내가 직접 코딩한 순서대로 조형물을 움직여볼 수 있다. 피규어와 결합해 사용하면 동요와 캐럴을 들어볼 수도 있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는 재미는 물론 스마트 토이 기능의 업그레이드를 통한 교육적 효과 강화로 아이들과 부모가 모두 만족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