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박잎선, 아들 송지욱 생일 선물 발언에 당황한 이유

2018-11-21 09:41
  • 글자크기 설정

송지욱 "이번 생일 선물 아빠랑 엄마랑 합쳐서줘"라고 발언

[사진=tvN '둥지탈출3' 방송화면 캡쳐]



'둥지탈출3' 송지아 송지욱 남매가 엄마 박연수(개명 전 박잎선)와 함께 핼러윈 파티를 즐겼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는 박연수의 자녀, 송지아-송지욱 남매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박연수의 아들 송지욱은 "나 이번 생일 선물은 아빠랑 엄마랑 합쳐서 달라"고 말해 모두들 깜짝 놀라게 했다.

누구보다 놀랐던 박연수는 "나 방금 정말 깜짝 놀랐다. 엄마랑 아빠랑 합치라는 줄 알고. 너도 이제 그런 기대는 없잖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와 관련해 박연수는 스튜디오에서 "(이혼에 대해) 숨기는 것보다 솔직히 이야기를 나눈다. 기대심리가 오히려 아이에게 안 좋다고 하더라"라며 "정확하게 아닌 건 아닌 거라고 말을 해주는 거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또 송지아는 엄마 박연수를 위한 댄스타임을 갖기도. 월남쌈을 먹다가 벌떡 일어나서 흥을 폭발시키며 댄스를 췄고, 그런 모습을 보며 박연수는 함박웃음을 지어보였다.

박연수는 "지아가 '아빠 어디가' 할 때는 맨날 울었다. 안 하려고 했는데 지금은 180도 바뀌었다. 털털해졌다. 아빠랑 그렇게 되면서 철이 들었다"고 말하며 지아의 달라진 모습에 대해 전했다.

'아빠 어디가' 이후 5년만에 방송에 출연한 송지아는 훌쩍 성장한 모습이었다. 송지아는 '엄마의 존재'에 대해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엄청나게 신비로운 존재고, 우리가 존중해야 할 존재다. 또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다. 제일 사랑한다"고 말해 박연수를 감동시켰다.

뿐만 아니라 송지아는 '세 가족이 하고 싶은 것'에 대해 묻자 "사람 많은 곳에 가서 떡볶이도도 먹고 싶고 같이 쇼핑도 하고 싶다. 지욱이는 힘들겠지만 다 같이 등산도 해보고 싶다. 셋이 할 수 있는건 다 해보고 싶다"고 말해 뭉클함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